10명 이상 단체항공권 사는 방법 땡처리항공권 개인특가 비교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68회 작성일 24-12-17 18:45본문
10명이상부터 단체라는데 싸게 살 방법이 없을까?
땡처리항공권, 단체항공권, 개인 특가 뭐가 제일 싸지?
10명 이상 많은 인원의 항공권을 사려면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방법은 세가지 입니다
땡처리 항공권
단체항공권
개인항공권 특가입니다.
땡처리항공권이 가장 먼저 결정된다고?
땡처리항공권은 항공사 요금이 아닙니다.
세가지 항공요금중에 땡처리항공권 요금이 가장 먼저 결정된다는 것은 일반인은 모르는 놀라운 사실입니다.
땡처리항공권은 여행사가 패키지 행사를 위해 미리 확보하는 시리즈 블럭이라는 단체항공권입니다.
여행행사를 기획하기 위해 확보하는 항공좌석이니까 시즌전에 가장 먼저 요금이 결정되고 좌석도 선점이 됩니다.
과거에는 다 판매하지 못한 시리즈블럭 단체항공권을 막판에 땡처리항공권으로 판매하였습니다.
그런데, 땡처리항공권이라는 말이 크게 히트를 쳐서 요즘에는 마케팅을 위해 미리 시리즈 블럭 좌석을 판매하기도 합니다. 공동구매항공권이라는 말도 쓰고 단체조인이라는 표현도 사용되지만, 땡처리항공권이라는 말이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가장 큰 단점은 일정과 지역이 미리 정해져있어서 내 여행계획과 맞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격 때문에 패키지 일정에 내 계획을 맞춰야 합니다.
또한 환불이나 변경은 허용되지 않는다고 보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항공권은 가장 싼 요금이 될 수도 가장 비싼 요금이 될 수도 있습니다.
빨리 사면 가장 싸지만, 임박하면 한없이 올라가는 개인 항공요금
일반 고객이 항공요금을 접하기 가장 쉬운 방법은 스카이스캐너, 구글 플라이트, 네이버 항공권등 가격비교사이트입니다. 그래서 개인항공권 요금만 알 수 있습니다.
개인항공권 정보는 접근성은 좋지만, 좌석상황도 불안정하고 가격변동이 매우 심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가장 가격이 싸지만, 항공권이 판매될수록 높아져서 최초 최저가의 7배이상까지 올라가게 됩니다.
또한 9좌석씩 나눠서 사다가 중간에 가격이 급격히 올라가버리면 낭패를 보게 됩니다.
그렇기때문에 10명이상이라면 개인항공권이라고 하더라도 여행사를 통해 반드시 전체 좌석을 잡아보고 결정하기를 권합니다.
여행사에 요청하면 구매를 하지 않아도 전체 좌석을 다 잡은 기준 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명이상을 개인항공권으로 구매할때는 전체좌석을 다 확보한 요금을 확인해야 합니다.
인센티브 단체 요금은 가격만 적당하다면 정답입니다.
10명이상 단체를 위한 가장 좋은 요금은 인센티브 단체요금입니다.
인센티브 단체항공권은 인원과 일정을 원하는대로 요청하여 요금과 항공좌석을 받는방식입니다.
가격만 예산에 맞다면 단체항공권에 가장 이상적인 방식입니다.
명단도 나중에, 결제도 나중에
인센티브 단체항공권은 좌석만 받아둔 다음에 약속한 요금으로 나중에 결제하게 됩니다.
인원수만 결정한 후에 명단도 마감시한에 맞춰서 나중에 입력하고, 결제는 정해진 발권마감시한까지 결제하면 되는데, 요금은 미리 협상한 가격만 지불하면 되니까 단체항공권으로는 가장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단체항공권은 항공사별, 그리고 노선별로 모두 제각각이기때문에 여행사를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행사 선택 방법은
1. 자체발권가능한 IATA 가입여행사
2. 2008년 이전 설립된 경험많은 여행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